소찬휘 노래 다운로드

소찬휘 노래 다운로드

롤라는 수수께끼입니다. 스포티파이에서 총 2곡만 수록된 21세의 런던 출신의 가수는 수면 아래에서 조용히 울부짖는다. 그러나 “케어”는 볼륨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 지구에 조금 더 가까이 그것을 가지고 가사와 성경 참조에 끈 미묘한 트랙입니다 :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기, 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했다,”그녀는 쿠스. 불시의 불법 누출 후, 팝 음악의 가장 유망한, 다각적 인 수수께끼는 거의 6 년 동안 라디오 침묵으로 바뀌었다. 그리고 2019년 6월, 제이 폴은 이전에 유출된 앨범을 발매했을 뿐만 아니라, 두 곡의 신곡으로 불안하면서도 세심한 팬층을 축복하며 승리의 귀환을 알렸다. 올해는 리조, 제임스 블레이크, 아리아나 그란데의 출시와 함께 음악 영역에서 빠른 시작에 출발했다. 그러나 그 후 몇 달 동안 브리트니 하워드와 서머 워커와 같은 뛰어난 곳에서 떨어지는 기세는 기세를 이어갔습니다. 여기, 우리는 당신이 이미 작업중인 어떤 사랑 재생 목록을 향신료로 최고의, 신선한 “사랑”노래를 반올림했습니다. 자신에 대한 사랑이든, 파트너에 대한 사랑이든, 친구에 대한 사랑이든, 이것은 2019년최고의 것입니다.

2019년까지 는 피곤한 지점이 될 수 있지만, 몇 년 전만 해도 타일러 크리에이터가 올해 최고의 러브 송중 하나를 만드는 것은 전례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인형`에서 타일러는 2017년 `플라워 보이`에 가져온 취약점을 더욱 더 전개한다. 사랑의 봉우리와 계곡을 모방한 비디오와 강렬한 폴 댄스 퍼포먼스를 모방한 “Cellophane”은 완전하고 정직한 사랑의 패키지이며 때로는 그와 함께 오는 불안입니다. “믿기 어렵다”는 팝이 깊이를 가질 수 있음을 증명하는 현대적인 밥입니다. 트랙은 재즈민 설리반의 진홍색, 현재와 마찬가지로 과거에서 많은 호출 비트로 백업 되는 실패 방지 보컬과 함께 머리를 시작합니다. 가혹하고 만족스러운 끝을 위한 큐 삼파. 포효하는 80 년대 분위기와 함께, 자기 사랑의 여왕은 귀엽고 귀엽다에 대한 사과의 찬송가를 통해 온다. “주스”는 성장을 위해 사람이 필요하지 않은 사랑에 대한 찬사입니다, Lizzo는 긍정으로, “나는 샤도네처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나은 – 당신이 말하는 들었어요 내가 나쁜 아니에요, 나쁜 당신이 거짓말을!” ASMR, 심야 TV, 홈쇼핑 네트워크에 고개를 끄덕이는 테크니컬러 비디오가 포함된 “주스”는 시대를 초월한 자기 사랑의 애국가입니다. 지난 주 부터 서머 워커의 오버 그것은 지난 10 년 동안 여성 R&B 가수의 가장 큰 데뷔 앨범입니다 : 23 세의 숙달뿐만 아니라 장르의 여성 주도 의 이야기에 대한 일반 대중의 준비에 대한 증거. 부드러운 드레이크가 등장하는 “Girls Need Love(리믹스)”를 넘어, 이 앨범은 20대의 사랑스러운 삶의 아름답고 만져볼 수 있는 워크스루이며, 여름의 사랑스러운 자기 인식이 연결 실로 사용된다.

“Come Thru”에서 그녀는 Usher 샘플을 통해 R&B 거장들에게 경의를 표하며,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변신하여 어셔와 같은 위대함을 향한 신인의 인상적인 움직임을 감상합니다. 아리아나는 2019년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의 멜로디에 돈, 우정, 권력 등 소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들을 랩으로 연주한다. “내 목은 치실, 큰 예금을, 내 광택은 팝핀입니다,” 아리아나 반 랩, 그녀는 풍선 껌 핑크 집 주위에 반송으로 반 노래, 샴페인을 부어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와 함께 춤을. “Do You Love Her Now”는 신디사이저로 엮인 피아노 건반과 레이어드 보컬을 통해 자연스럽게 떠다니는 새로운 오리지널 곡 중 하나로, 제이 폴이 여전히 팝의 가장 사랑스러운 보석을 위한 마이다스 터치를 가지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합니까? / 빵이 필요하신가요? 당신은 이것을 해야합니까? / 포옹이 필요하신가요? 당신은 혼자해야합니까?” 그는 사랑의 외침처럼 들리는이 복잡한 컷에 대해 간청하지만, 그가 일방적 인 관계를 위해 기꺼이 기꺼이 모든 것을 더 느리게 계산합니다. 이 곡은 원래 갱스터 랩 당시 힙합의 장소에 대한 해설로 작업했지만, 보컬이 추가되면서 로맨틱한 의미가 더해진 것 같다.

Permalink

Recent Posts